반품 및 교환 정책 | Return Policy
불량 제품의 경우 구매일을 기준으로 처리됩니다.
구매일 기준 2주 이내 : 무상처리
구매일 기준 2주~1개월 이내 : 편도 배송비 3,000원 발생
구매일 기준 1개월 초과 : 정품 스티커 소지자 A/S센터 안내
*[SOI] - 삼아소이전자 : 02-6262-2000
*[DWcts] - 대원CTS : 1800-0604
샌디스크 코리아 정책상 A/S 요청시 새제품으로 교환 진행됩니다.
맞교환 형태 제품 선출고는 불가하며, 급할 경우 반품은 별도 처리하시고 재구매 부탁드립니다.
(기존 주문 건에 대한 쿠폰 및 할인 금액은 재구매 시 적용되지 않아 환불이나 보상이 불가합니다.
주문실수, 단순변심 등 구매자 귀책의 경우 수취일을 기준으로 가능 여부가 결정됩니다.
수취일 7일 이내 경우 미개봉 제품 한해서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실 경우 반품이 가능하나,
7일 초과되거나 제품을 개봉하여 가치 저하로 재판매가 불가능 할 경우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한 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.
구매자 귀책으로 인한 제품 훼손 및 파손 경우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합니다.